나름 유익한 정보들

드라마, 영화를 자주 보시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사이트 ( 강추! ) 본문

Life/추천 사이트, 애플리케이션

드라마, 영화를 자주 보시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사이트 ( 강추! )

리훈 2020. 7. 21. 23:53

드라마와 영화를 자주보는  여러분에게 필요한 사이트

안녕하세요~ 

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집에 콕 박혀서 여행도 못가고 지쳐있는 여러분들을 위한 꿀팁을 가져왔습니다.

제가 이전부터 알고 있던 사이트입니다. 

바로 넷플릭스(NETFLIX) 라는 사이트입니다.

저는 이 사이트를 알게 된 이후로 정말 정말 애용하고 있습니다.

자! 넷플릭스가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<넷플릭스>

 

< 넷플릭스의 뜻 >

우선 넷플릭스의 뜻부터 알아보고 가겠습니다.

넷플릭스(NETFLIX)의 뜻은 인터넷(Net)과 영화(Flicks)를 합성한 이름입니다.

저는 맨 처음 넷플릭스라는 사이트를 알았을 때 한국회사인줄 알았지만 넷플릭스는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미국회사입니다.

 

넷플릭스의 수 많은 콘텐츠들은 인터넷 연결이 되는 곳에서 스마트폰, 태블릿PC, 노트북으로 언제,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. 물론 유튜브처럼 짤막하게 나오는 광고없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. 

대한민국에는 2016년에 출시하여 볼 수 있었는데요. 저는 아마도 2018년부터 알게 되어 보기 시작한 것 같네요.

 

 

 

 

<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 >

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식, 스탠다드, 프리미엄 총 3가지의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 

가장 저렴한 베이식으로 이용할 경우 9500원이면 한달동안 보고 싶은 컨텐츠를 맘껏 볼 수 있습니다. 

이 3개의 요금제 차이는 HD, UHD 화질 지원과 동시가능 접속 인원 뿐인데요. 이 2가지에 큰 매리트를 느끼시지 못하신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식 요금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

스탠다드는 12000원, 프리미엄은 14500원으로 베이식에 비해 가격은 좀 있지만 화질과 접속하고 싶으신 인원이 많으시다면 이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.   

 

처음 가입할 경우 한달 (30일간) 무료로 넷플릭스에 있는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이 후 기간이 지나면 결제를 하게 되고 등록된 카드에서 자동으로 돈이 빠져나가게 됩니다.

만약 더 이상 넷플릭스를 보시지 않을 것 같다면 미리 해지신청을 해두셔야합니다. 

 

 

 

저는 넷플릭스에 정말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봤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계속 보고 있는데요. 

그 이유는 계속 새로운 영화와 드마라가 업데이트됩니다. 

다만 최신 영화는 대부분 볼 수 없다는게 아쉽네요.

그래도 컨텐츠 범위와 양을 생각하면 충분히 매리트있는 사이트라고 생각되기에 여러분에게 추천드려봅니다.

 

 

 

P.S 첫 달(30일)은 무료이니 넷플릭스에 한번 가보셔서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?